미스터 치즈 유투브 블로그입니다

skfxmf00.egloos.com

포토로그 ㅛㅛㅛ




미투나 성폭행의 의미가 변질되서 여성들의 권리가 더 나빠진거같다. 사회 이슈

미투는 성폭행이나. 추행의 피해자들이 억울한 사건을 폭로한 운동인데.
어느순간 이런 본질이 복잡해지고 이상하게 변질됐다.
법적인 문제라서 복잡한게아니라. 인간의 감정까지 포함시켜 따지니 이상해진게아닐까.
남녀 문제가 원래 복잡한건데. 쓸데없는 사건까지 미투에 포함시켜 법적인 처벌을 요구하니. 난잡해지고 복잡해진것인데. 그래서 사건의 본질이 흐려진게 아닌가. 

위말이 무슨말인지 이해못할거다. 미투나 성폭행은 여자들이 피해를 받았기때문에 그걸 밝히기위해 일어난 운동이 아닌가? 

성폭행 이란. 말그대로 성적인문제로 이루어진 모든 폭력적인 피해다. 
길가다 처음본 남성이 강제로 여성에게 성적으로 어떤 행위를 강요하거나, 강제로 성관계를 가지려고 한다는게, 성폭력이고. 폭행이다.

처음만난 남녀가 대화로 친해졌다 하더라도. 술이나 약물로 정신을 잃은 상태에서 한쪽이 강제로 관계를 갖는것도 성폭행이라할수있다.

직장 관계, 선후배 관계, 부하직원, 옆집 이웃. 기타등등 사회적인 관계의 사람이 합의가 아니라, 강제적으로 성관계를 가지려 했다면. 이것또한 성폭행이라 할수있다.

내가 따지고 싶은건 위의 사건처럼 진짜 성폭행이 일어났고. 그래서 여성이 피해를 입은 사건을 말하는게아니다.

항거 불능도 아니고, 술도 안먹고 멀쩡한 상태에 성관계를 남녀가 갖고 나중에 여자가 성폭행으로 고소하는 사건이 있다. 분위기에 취해 서로 불장난을 한건데. 서로 합의를 한게 아니기때문에 여자가 나중에 변심해서 남자를 성폭행범으로 신고를 한걸 말이다. 

이 사건에 대해서,예전에 페미니스트 운동하는 여자들이 좌표를찍고 악플달면서 이런말을 하는걸봤다.

"처음에는 합의하에 성관계를 가졌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니 그건 성폭행이였다면 어떻하냐?" 는댓글이다.

남자는 기회만 닿으면 조건없이 여자랑 성관계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여자쪽에서 매달리지않으면 쿨하게 해어지려고한다. 거의 모든남자가 그렇다. 이런걸 이성이 잡아주는 사람도 있지만 못하는 사람들이 더많다.

여성은 조건없이 남자와 성관계를 갖지않는다. 절데로말이다. 조건이 있어야 남자와 성관계를한다.  자신이 성관계를 갖는것에, 남성의 관심, 사랑의 조건이 붙으니 관계를 갖는것인데. 만약 남성쪽에서는 밀당을하다가 여성에게 관심을 주지않는다면. 여자는 화를낼것이고 분노할것이다. 여성쪽에선 남녀의 성관계는 남성이 생각하는것과 많은 차이점이존재한다. 이차이점은 절데 좁혀지지않을것이고, 타협 방법은 없다.

여자쪽은 쿨하지 못하게, 성관계에대한 대가를 지불하지않는다면, 짜증이나, 분노를 할것이고.  잠시 불장난한 관계가 무료 봉사라고 느껴져서 화가나고 남자의 인생을 조지고싶은데, 방법이 별로없으니, 법적으로 여자가 유리할때 악용하려 하는것이다. 이러니 여자의 감정 상태에 대해 법적인 분석을 하게되고 말이 이상하고 복잡한거다.

남자들은 이런 무료 성관계를 오히려즐기지만. 여자는 그러지못하다. 근데 이사실을 여자는 숨겨야한다.여자쪽에서도 솔직하지 못한게. 자신들의 성관계가 대가 없는 무료였다는 사실이 너무 화가나서 남성을 망치고 싶어 신고했는데. 이사실을 들키면 무고죄가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자가 약자라는걸 강조하기위해 여론플레이까지한다..
그리고 여자들이 유리하기위해 인간의 감정이라는 복잡한 문제를 끌어들여서 혼란스럽게 만든것이다.

한가지 예를들어.
서로 만난지 얼마안된 연예인 남자와 어떤 여자가 있다. 어느날 그여자가 자신이 혼자 사는 원룸에 남자 연예인을 초대하고 현광등을 갈아달라고 부탁했는데. 원룸에서 있다가. 서로 분위기에 이끌려 서로 성관계를 가졌다면. 누가 잘못일까? 남녀의 불장난인데 법적인 분석이 가능한가? 근데 나중에 여자가 남자연예인을 성폭행으로 고소하는데.  이때 판결이 오락가락하며 정신없었다.. 이 밖에 실제 이런 비슷한 남녀의 불장난이 여성의 일방적인 신고로 재판을 받고 요상한말써가면서 여자편을 들어주려고 애를 쓰던데..

간단하게 여자는 성관계에 쿨하지 못하고. 남자는 쿨해서 문제가 일어나는건데. 법이 한쪽편을 들어주니 불만이생겨나는것이다.

내가 여기서 까지고싶은건. 여성운동하는 사람들이 성폭행에대해 따지는것이다. 한국법은 성폭행에 대해 처벌을 할수있는법이 존재하는데 어째서 불만을 말하며 끈임없이 따지는것인가?

즉, 여성운동하는 사람들은 성을 무기로 남자를 조종하고싶은거 같다.

근데 도데체 무엇이 사건을 복잡하게만들고 법적인 용어에 감정의 상태까지 분석해야하는 상황까지 간걸까. 

남녀관계는 복잡하다. 불장난도할수있다. 하룻밤 즐기다 냉정하게 해어질수있다. 그래서 현명한 여자는 남자의 성격을본다.

그리고 보통 이런 여자들은 남자들의 배신? 을 나쁜소문을 퍼트리거나 평판을 깍아내리는쪽으로 노력하지만.

요즘은 법이 일방적으로 여자편을 들어줘서 말도안되는 상황이 벌어지는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